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누군가 하나가 잘못하면 그를 교체하면된다. 하지만 팀 전체가 잘못한다면 감독이 교체되는게 맞다.
만에 하나라도 운이 좋아 32강 간다면 감독 경질하고 임시 감독 체제로 하자. 그게 더 나을 것 같다.
걍 진짜 진심으로 일본을 응원한다.. 한국은 글렀어 백패스만 하고, 전술 1도 없고, 그렇다고 패스 성공률이 높냐??? 이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우리가 32강 간다고 해도 상대가 독일 아니면 이집트, 벨기에, 이란인데, 얘네를 상대로 이기기는 커녕 연장전, 승부차기만 가도 엄청난 기적인거다
일본을배우자!!
조급하면 안뛰는건가?
능력없는 인간을 학연, 지연,으로 국대 감독 시킨거부터 문제다ㆍ축구판에서 사라져라
크로스에서 똥볼만 차는 이태석, 패스만하면 패스미스하는 백승호,최소한의 기본기도 없는 오현규,지고있는데도 수비숫자를 그대로 두고 공격력에 집중안했던 감독 모두 패인입니다,차라리 옌스를전반부터 늦었더라면 아쉽네요
2년전 대부분 국민들과 축구인들이 그렇에 감독 반대를 했는데 똥고집으로 선입되더니 결국 이 사단을 내는구나. 본인이 감독 책임이라고 하고 기껏 사퇴하려고? 그럼 국민감정은 누가 보상해주나? 영원히 축구계를 떠나고 이 땅에 발을 들이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