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구미가 적합하네 냉정하게 정치에휘둘리지말고 기업이 결정토론 해야한다
전력 공급 원전이 경북에 많고, 낙동강 물, 안동,임하댐 물 넘치고. 지을거면 구미가 맞다. 호남 가면 수백조 날리는 짓이다.
범죄자 대통이 직접나서 삼성과 SK 회장을 불러 맨땅에 해띵 하더라도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지으라고 대놓고 협박을 하는데 되겠나. 정부 이기는 시장 없다라는 억지 논리로 자본주의 시장 경제를 왜곡하며 사회주의 통제 경제로 나라를 초토화 시키고 있으며 범죄자를 끌어 내리고 민주없는 민주당을 해산 시키지 않는한 땅을 공짜로 줘도 안 되지 싶다.
준비된 구미로 가는게 맞는데. . . 공정하게 결정하는지 보면 알겠지 뭐
호남같은 공산당땅에 가서 하는게 제정신이겠냐?ㅋㅋ미래도없는 1찍 개딸도시에 누가해 ㅋㅋ
구미정도면 낙동강있고 원전은 가까운경주,부산,울진에있으니 전력도충분하고 반도체전문인력도가능하고 호남보다 모든것이 우세한것으로보인다
김시장의 제안은 박수 쳐야 한다. 수도권외에 인재 부재로 지방에 첨단은 무조건 수도권을 고수로 지방은 어려웠는데, 지금은 문제가 없다니, 유치하자. 전국최고의 두뇌, 용지, 전기, 상수도, 고속도로 등 구미는 모든걸 갖추고 있다. 정치 논리로 첨단산업을 망쳐야 되겠소. 구미로 구미로.
그래 구미로가라 전라도는 대기업들의 무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