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물부족’ 비판 직접 반박…“하루 백만 톤 용수 공급 가능”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32강 확률 '대폭락'…기적 생존 시 상대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월드컵]"이집트마저"...홍명보호 32강 경쟁서 '벼랑 끝' 8위 몰려
李대통령 SNS에 의미심장 글…“돼지 눈엔 돼지만 보이는 법”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호남도 발전 합시다
조중동은 내란국힘과 함께 해산되어야 한다
보수들은 호남에 대규모 반도체 인프라가 들어서는걸 배아파하는게 아니라 노골적으로 왜 영남을 지정안하느냐가 불만인거지 영남은 많이 해묵었다 아이가? 그만하자 속보인다
이게 맞는 말이지. 지들도 요구할꺼면 통합하던지. 하지도 않으면서 떼쓰면 안된다~~~~~~~~~대구는 테슬라 짓던지 말던지 하고~구미는 마이구미공장이나 지어라
대구 영남권은 지난 50년동안 마이묵었다 아이가. 대구 섬유.울산 자동차 조선 중공업. 포항 철강단지. 구미 전자산업. 창원 기계장치 산업. 거제 조선소. 마산 자유수출지역. 그만큼 누렸으면 이제 호남에 양보해라.
찌라시극우매체 조선일보와TV조선은폐간이 답이다
광주시민입니다 광주는 공장지대가 별로없어서 용수부족은 끄떡없고 땅값도 전국에서 제일 저렴합니다 광주군항.탄약고는 광주중심에잇고 삼성그룹전체가 옮겨도될정도로 넖습니다 녹조라테 낙동강보다 주암댐등 수질이 전국 최고인 광주가 훨씬좋습니다 그리고 내란당 찍어주고 반도체 안준다고 징징대는건 도둑놈심보안지요
국짐당이 정권잡았을땐 왜 경상도 방치했노? 글고 2찍 니들은 2번찍어놓고 왜 민주당에 안해준다고 불만이냐? 그걸 놀부심보라고 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