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속보] 산길서 암자 찾던 80대 운전 차량, 10m 낭떠러지서 추락…심정지 상태 이송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안철수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발표 순간 청와대로 고발장 배송”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李대통령 “기다리시면 공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李, 반도체 호남행 '압력설'에 "CEO들이 회사 이익 따라 결단한 것"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윤수괴 정권 때는 단 한마디도 못하던 것들이 이제 와서 정의로운 척은 가증스럽게 니들이 봐도 좀 우습지 않냐!! 역대 정치인 중 이인제가 최악이 줄 알았는데 최악 중에 최악은 안철수임...
박정희가 산꼴 구미에, 내륙한가운데 대구에 공단 조성한것 보다는 호남 반도체가 100박 잘하는 것.
얀철수 2넘아 선거전날 썩려리지지해서 대통시켜준 천하의 몹쓸넘 사람이라면 정계를 떠나라
안철수 저런 더런놈을 지지했던 호남인들은 반성해야 한다.
미국에 투자하고 공장 짓는다할 때는 꿀먹은 벙어리더만 우리나라에 투자한다니까 지역 따지는 사대주의자들.
한때는 국민의당 창당해서 호남을 빌판으로 대권을 꿈꾸던자가 이제와서 헌신짝. 취급하듯하며 직권남용.... 치사하고 역겹다.
자질도 부족하고 능력도 안되는 자가~ 스스로 무엇하나도 돋보일수 없기에~ 아무말 이나 주변의 발광체에 던져보고 그 반사체로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려는 생존의 안간힘에 측은지심이 느껴진다, 오죽하면 국민들이 "초딩 만도 못하다" 고 말하겠는가~?!
다른사람은 그런다고 해도 철수는 진짜ㅈ 노답이고 배신자다 계엄내란 수괴 당선에 일조하고 호남에서 그렇게 정치적 입지 다지고 밀어 줬건만 돼지눈에 돼지만 보인작태 개한심이다 전력도 물도 풍부한 광주가 적격지 아니면 어디냐 진짜 모자라다 몰상식 몰염치 무개념 안철수는 정계 은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