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강 탈락’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사퇴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중상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일본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그때 그 광고]"일요일은 오뚜기 카레"…57년째 가족 식탁 지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항소심에서 30년 선고해라
반성이 없다는게 이번 내란범들의 공통점이군.
내란 중요임무종사자 박성재 무기징역 때려야 정신 차리리 .. 부끄러운 줄 알아야 사람 아니냐 국민을 기만하고 법치를 저버리고 나라가 망하길 바래요 그 죄값 치루리라
내란범죄에 가담한 자가 참회하고 반성하기는 커녕, 항소를 하다니, 참으로 기가막히고 낯짝도 두껍다
항소때마다 3제곱으로
올 여름.더위 최악이라는데..빵에서. 쥴리. 윤드창.기름장어 등등. 열심히 살좀 빼고 즐겁고 뜨겁게 지내라 ㅋㅋㅋㅋㅋㅋㅋ 2찍들이 신천지나 통일교에 열심히 빌고 또빌고 기도할거다. 빨리 가라고 ㅋㅋㅋ
형량이 부족해서 항소했군... 30년 콜?
정말 좌파판사들은 공정한재판을 안하는구나 자신들이. 공정하면 이재명사법리스크재판도속히재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