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 . 그냥 빨리 석기시대로 보내
내일 주가가 또 요동치겠구나 ㅠㅠ
이제 기름값 조금 떨어진다 했드만 또 시작이냐 . 이건 뭐 인내심 테스트 전쟁도 아니고 참...
이스라엘이 있는한 중동전쟁은 안끝남
우리나라는 호르무즈 말고 다른 석유루트를 빨리 뚫어야해 또람푸때문에 이란이 호르무즈 돈맛을 알아버렸어
이스라엘 부터 석기시대로 보내는게 맞다고 보는데...
싸움을 시킨 놈이 빠진 종전 협의라는게 넌센스 아니에요? 그냥 이란, 미국, 이스라엘 금융 사기 세력들이 유가, 주가 선물, 현물 가지고 장난치고 있는 겁니다. 이스라엘 빠진 종전 협의자체가 말이 안되잖아요?
그냥 전쟁선포하고 위험 무릎쓰고 동맹과 함께 싹 다 제거합시다. 어차피 중국이랑 러시아 허수아비임. 지상전투입 후 로얄이란국기 꼽고 공산당 독재자들 싹다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