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결국 외인 기관만 차액 남겨먹고 올리고 남겨먹고 모르고 따라들어온 개미들만 비명~
대호재 삼전닉스 불기둥 폭등가주아
예전에 엔비디아가 오픈ai에 투자할 때랑 비슷. 그 뒤 엔비디아 주가 빌빌댔었는데
역대급 실적 기록에 대한 근거는 없고 먼 횡설수설인지. 기사 작성에 좀더 신경써줘. 너무 허술하네.
반도체는 사주는 사람이 결정하는거야. 한국경제 홍현표도 예상일뿐이고, 다른 기자나, 기업들도 예상하는데, 예상한 것이 맞는지, 틀리는지? 탈탄소도 한다 했다가 진보 민주당 환경단체가 하고 있나? 이재명 하고 있나? 안하고 있나? 탈탄소? 예상이 맞았나? 틀렸나? 반도체 사주는 회사들이 돈 매출 나와서 수익 보고 있나? AI 반도체 매출 이익이 나와야해. 수익이 나와야해.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오픈AI 전부다 AI 매출 이익 나와야 반도체를 살텐데?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오픈AI 매출 안나오는데 살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기사내는 애들은 개미들이 자기 주식 사주길 바라는 애들이다.
제발 기사내지마 폭등이 더.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