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7월이 기대되는군...삼성전자 ADR상장, SK실적 발표로 이어지는.... 주주들 배터져 죽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화이팅..부자됩시다!!!
1년전에 5천원이면 사던 ddr3-12800 8gb 램도 지금은 2만원 이상에 팔리고 있다. 10년 전에나 쓰던 ddr3를 사람들이 다시 찾을 정도면 공급이 얼마나 부족한지 체감이 될텐데. 삼성 하이닉스는 이제 시작이야.
나스닥 상장하고 코스피도 10000 가자..
내일 +13%●●봄
하이닉스 대단합니당.응원합니다
도박판 만들지 마라.이게 나라냐
주식수가 엄청나게 늘어 나는데.... 호재야... 악재야....???
배 아프면 지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