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7시리즈 페리가 7월출시 예정이다... 실제 물량은 가을에나 들어오겠지만, 이미 썩다리인데 재고 떠리한다는거밖에 안된다. 최소 4천이상은 깍아야 되지.
이런거보면 차값은 bmw가 진짜 안올린듯~~
이미 이 기사를 클릭하시는 분들이면 차에 관심 좀 있으신 분들이니 벌써들 댓을 다셨군..맞다 페리 버전이 곧 나올 건데 굳이? 출시 시기는 솔직히 아직 모르긴 해도 올 하반기나 늦어도 내년 초인데 길어야 반년 사이에 나오는데 가뜩이나 대형 세단은 감가가 어마 무시한데...물론 현행 디자인이 페리 디자인보다 낫다고 생각하면야 그럴 수 있지만..하긴 뒷모습은 음...디자인 드 바이 bmw 음....노이어 클라쎄...클랐어...익숙해지겠찌...뭐 익숙해지든 말든 살 돈도 없지만...
블랙 에디션 출시 - 페리던 신형 곧 나와요 ~
현기도아니고 블랙에디션 ㅋ
신형디자인 나온지가 언젠데 사면 호구아님?
응 안사
와 싸다 제네시스 보다 이렇게 저렴하게 나오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