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른 구단을 옮겨 다니면서 오래 뛸 수도 있겠지만, 그 둥지가 계속 히어로즈였으면 좋겠다. 마흔 살에 이곳에서 은퇴하는 것이 소원이다. 다른 선수들도 같은마음으로 히어로즈 좋아하고있겠죠?? 올해 넘 고생했고 내년도 잘 부탁해요!
선발: 오재영 중간: 한현희 마무리: 손승락. 누가 뭐래도 현재 넥센 토종투수 최고에이스는 이들 3인방이라는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 특히나 오재영은 이번 2013시즌 본인이 선발등판한 경기 준플레이오프3차전 두산전을 빼면 없을 정도였으니 정말 믿음직함. 뭐 준플3차전은 결과적으론 장기영-김영민 콤비가 망친거나 다름없었지. 내년 넥센 5명의 선발투수 자리 나이트-벤헤켄을 제외하고 현재 확정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인물은 오재영밖엔. 오재영 내년시즌에도 올시즌 해줬던거만큼만 해주길. 2004년 신인왕 수상시절과 같은 모습 쭉 꾸준하길.
드디어 넥센에도 토종에이스가 나오네
내년엔 많은 경기에 꾸준히 출전할수 있길? 파이팅~
내년에 선발로나와 꼭 커리어하이찍으세요!
기사 잘 읽었습니다. 오재영 선수는 실력도 좋지만 인성도 참 좋은 선수같네요. 은퇴할 때까지 한 팀에서 쭉 함께해요
오재영선수, 내년에는 넥센의 토종선발10승투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재영 화이팅! 넥센 우승!
저 개인적으로 내년 토종 선발 후보 중에 제일 높게 평가하고 있어요. 문성현, 강윤구 같은 후배들한테도 조언 많이 해주면서 토종 에이스로 우뚝 섰으면 좋겠네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