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마이크론 급락에 나스닥 1%대 ↓](https://imgnews.pstatic.net/image/277/2026/06/23/0005780435_001_20260623233412344.jpg?type=w800)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지금 필반지수가 7%넘게 하락중인데 국장도 연속으로 폭락할지 불안하네 주식의 최고 악재는 많이 오른것인데 미국이나 한국이나 그동안 반도체주들이 너무많이 올랐어
1프로?ㅋㅋ 내일은 더 심한 블랙웬즈데이다 반도체 레버리지 etf도 터지고 반대매매도 터지고 모든 시한폭탄 다 터지는 날
내일 아침이 두렵다..
AI 발주처는 돈 맛을 볼지 불확실한데, 하청 납품처가 돈을 더 벌고 있으니 AI에 다시 의심론이 든 거지.
내일부터 줍줍해볼까 ㅎㅎ
마이크론 현재 11%빠진거보니까 반등없이 마감하면 우리도 아침에 크게 빠지겠네
전세계의 운명이 마이크론 가이던스에 달렸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