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범용d램 생산량이 압도적으로 많은 삼전이 실적대비 저평가됨
SK와 삼성이 경쟁구도에 있다는게 국가적으로도 참 다행이다.부디 선의의 경쟁으로 대만을 뛰어 넘게되길.
CXMT가 Dell, HP, 레노버 등 다 뺐을 기세라.. 공급 늘리면 가격하락.. 다시 치킨게임 시작. 이익 90퍼? 그건 공급 늘리기 전 얘기고..
hbm4 삼전한테 밀리는거 아닌가요? 베이스다이 문제도 있고...
양산도 안하는회사가 양을 조절한다고 썩을회사
세월이 참... 하이닉스 개발자의 약 80%가 삼전 출신이라지
삼성이 벌써 HBM4 양산성공해 매출이 조단위를 넘어가고 있는데 먼 연말 양산성공한다면?? 이기 먼소리냐~~
생산 늘리면 죽는다....적당히 조절하면서 가격은 유지하는게 핵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