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번에 탈락해야 혁신할 수 있다... 남아공 2:1승
인구 50만 국가도 지원 없이 잘만 하는데, 월드컵 개최까지 한 나라가 늘 경우의 수 따질거면 그냥 축구 그만해라 일본처럼 장기 육성 계획도 없이 늘 단기적으로 땜빵만 하고, 지도자 육성도 제대로 못하니까 밍보 같은 놈이 감독을 하지
경우의수 그만좀해라ㅋㅋ진짜 이기면되지
경우의 수 따지지 말고, 실력을 입증해야 하는 것 아닌가? 실력도 안 되면서 그놈의 경우의 수, 타령만 하나? 이게 한국축구의 현 주소인가?
남아공이나 이기고나서나 32강소리해라
이번에 32강 못가면 더 좋지...이재명 탄핵이니깐...
이렇게 경우의 수를 따지면 16강 올라갈 수가 있나 못 올라가는거지? 무조건 이길 수 있어야 16강도 나중 팔강도 바라볼 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ㅋㅋㅋ 역대급 꿀조에서도 역시 경우의수. 이러다 남아공한테도 예전에 가나나 알제리한테 처맞은 것처럼 맞고 끝날지도 모르는 일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