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민연금으로 조작 한계오니 퇴직연금으로 돌려막기 이게 바로 호텔경제학
개소리도 정도껏 하길...수익률 우선이면 50%, 70%는 왜 안되는가...그럴만한 이유가 있으니까 전임 정부들이 엄격한 룰을 만들어 절제해온 것 아닌가...국민을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런 개소리를 막 뱉어낼 수 있는가
하수 : 아 퇴직연금 연기금에 위탁해야겠다 / 고수 : 아 연기금이 돈이 다 떨어졌구나
퇴직금 빌려서 연금주려나보군..
DC형 수익률이 낮은이유는 안전자산 70%룰 때문이지 다른 잡스런 이유가 아니다. 좀 앞으로 나갈려고 하면 70% 넘었다고 아무것도 못하게 하고 거지같은 안전자산(실제로그런지 의문이지만)에 강제투자하게 만듦. 그리고 공공이 하고 국가가 하면 이익이라고? 게다가 수익목적의 주택투자한다면서 노인주거비 걱정은 왜하냐? 진짜 하나같이 말이 앞뒤가 다름. 나라를 운영할 능력이 없는놈들이 정권을 잡은 결과가 쿠바 베네수엘라 같은 나락국가들이지 ㅉㅉ
그걸왜 국가가 판단하냐고? 우리나라 자본주의 국가 맞어? 헌법도 바꾸려고해 공소취소 하려고해 북한에 윤석열 ‘평양 무인기’ 보냈다고 징역 30년 때리지 않나? 대북송금한건 죄가 안되는 세상인가???국민세금으로 선거전에 지원금 살포하고 투표지부족해서 투표도 못하고 참 ㅠㅠㅠ
퇴직금에 손대지마라 찢죄명 국민연금돈이 현재 얼마나 있는지 공개해
그냥 아무것도 하지말고 조용히 있다가 가라...말아처먹고 연금 더 내라고 하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