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그냥 교도소에 수감되어라. 이런 살인범아!!!
제정신이었다면 심신미약 주장은 못 펼칠테니 형량도 제대로 받아야겠네요.
남을 죽이면 여친을 죽이면 나도 죽는다는걸 사형으로 보여줘라 대한민국 판세들아
요즘 살인사건이 많네요
몇주전엔가 은행 일 있어선 전에 살던 동네인 화곡동 간적 있었는데. 왠 연인 둘이서 소리지르고 서로 고성지르며 남자가 여친 멱살까지 잡고 다투던 장면본게 갑자기 뇌리를 스친다. 역시 나는 이제까지 연애도 결혼도 전부 단절하고 히키코모리로 살아선 다행이었다
살인사건 기사를 내지말든가 살인범은 무조건 참수형이라는 형벌을 내리든가해라..이런기사가 범죄를 예방하는것도아니고 해결하는것도아닌데 뭐한다고 살인사건기사를 내냐..이딴걸로 사회에 경종 1도안울리는데..그냥 그렇갑네하고지나가고 그렇게 무의식중에 살인사건이 별거아니네란생각쌓이고 그러다 욱하는순간 흉기들고 똑같은 행동하는거지..어차피 난 안죽어란 마인드가 있으니깐..조금만 짜증나도 조금만 손해봐도 흉기부터들고 살인하는 이나라 이게 지금 정상이냐??제발 살인은 사형으로 다스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