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쟁과 상관없이 갇혔던 우리나라 배를 비롯해 모든 배가 무사히 빠져 나오길 바라며 우리 배들 다시는 호루무즈는 통행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원유 수입하려면 어차피 저기 통과해야 하는거 같던데 앞으로가 불안하구나 이스라엘이고 이란이고 미국이고 원체 믿을 사람이 하나도 없어
이런 좋은 일에 악플다는 게 매국노지요
호루무즈 해협은 자유 항해였다 트럼프의 이란 침략이 없었다면 석유는 안정적으로 제공되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 에너지 수급도 어려움이 없었으며 물가상승도 없었다 미국의 이란 침공은 중국 견제도 아니요 이란의 독재정권 파괴도 아닌 자원약탈을 위한 전쟁이었던 것이다 중국의 중재로 주변 중동국가가 이란에 배상금을 지원하고 세계 각국은 석유가격 인상으로 간접배상을 하는 꼴이다 과연 미국은 어떤 책임을 질까 전쟁을 일으켜놓고 합당한 책임도 안지는 파렴치함 보시라 중국 공산당보다 더 염치없는 짓을 하고도 부끄러움도 없다 서구사회 민낯이다
잘 됐네요
경제적 손실에 선원들 고통까지 트럼프가 저질러 놓은 피해가 어마어마하다
이죄명 보유국 이라고 떠들고 다니던 멍청래는 대표 사퇴했다고 하던데 이제 집에서 좀 쉬자 제발 좀 나오지 마라
외교천재 이재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