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현대차 노조 파업 결의‥ 25일 찬반투표 실시
울산MBC뉴스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대차는 국내 공장 폐쇄하고 외국으로 이전해라
이럴수록 회사는 아틀라스 상용화를 위해 내달릴거라는 것을 모르나... 미래세대들은 손가락 빨더라도 지들만 배부르면 된다는 정말 이기적이고 추악한 집단이다.
현대차 미국으로 다 이전해라 노조 꼴도보기싫어 민폐끼치는 동물들
노조가 이렇게 꼴 사나운 존재들이었구나!! 개떡 같네 진짜~ 차값 또 올라가겄어!!!!
이제 현대차 시지 맙시다
중국 수입차 다양하게 들어와라..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현대노조들... 순이익의 30%? 주주들한테나 통크게 쏴라...국민 주머니돈 꺼내서 니네들 배불리게 해주고 싶지 않다.. 가격저렴하고 더 멋진 자동차 얼마든지 많다.. 애국심 개나주라고해라..
진짜 매년 마다 파업하는것도 대단하다 대단해
경영진은 무슨 미련이 아직도 남았는지 매년 당하고만 있는지 이해가 안가.....매번 애기 하지만 국내공장은 그만 페쇄하고 외국으로 이전하라.....임금 올려주고 차값 그만 올리고.....소비자가 봉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