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남아공에 0 대 1 충격패...A조 3위 추락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국방장관도 아닌데"... 국무총리 청문회 때아닌 '주적' 논쟁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8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런 저런 핑계를 대는거고 무엇보다도 코스피가 2500~3000하던게 1년만에 9000피 이러고 있고 외국인들 다 탈출중인데...이걸 MSCI 선진국 지수에 편입해서 해외 대규모 자본이 들어가게 해서 코스피 떠받치는데 앞장설 이유가 1이라도 있겠냐고...지방선거 이슈로 국민연금이 주기조작해서 버블만든거 일단 해소부터 해야지 // 문재인이 부동산 가격 뻥튀기했지만 부동산은 특성상 가격붕괴는 없지 붕괴되면 건설사 연쇄부도러 금융권에 위기오고 결국 나라가 망하니까...하지만 주가기 붕괴되면 마지막에 올라탄 사람들만 망하면 될 뿐
한국이제 안된다.뭘해더 안된다. 망하는 꼴을 보게 되었으니
MSCI는 일부러 저러는것 같네 ㅎㅎ
이나라는 진영간 적대화 감정때문에 나라발전이 더딜수밖에 없다. 아무리 잘해도 니편이 잘하는 꼴을 못본다. 나라가 망하는 시점이 와야 정을 다실 듯.
국민연금으로 머리채잡고 올리는걸
아직 대한민국은 동남아 중국과 같은 수준의 후진국이다 한국인만 국뿅에 차올라서 선진국이라 떠들지 ㅉㅉ
우리나라는 냄비와 세력들 때문에 못갈듯 ㅎ 외국인들과 기관들도 익절때문에 개미들 잡아먹고 ㅋ증권시장이 선진국 되는게 이상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