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승호야. 임원은 글렀고, 대우는 받고 싶으니, 노조 임원하고 싶겠지만, 그냥 퇴사해서 너 하고 싶은거 해. 삼성이 너 일하라고 뽑았지, 정치질/선동하라고 뽑았냐.
로봇 산업이 빨리 정착되야지~~더러운 꼴 안보지
노조분들이 회사를 차려 직접하시지
울나라 노조는 도를 넘었다. 일 적게하고 돈은 많이 받고 싶어 회사를 죽이는 짓.
노조가 왜 회사경영에 기웃기웃하냐
노조가 투자결정에 왈가왈부할 자격있나? 사업자금을 투자하는것도 아니면서 무슨 주장을 한다는거니?
노란 봉투법때문에, 기업들 작살나고 있다....파업해도 배상 책임도없고, 사법처리도 없도록 했으니;;;; 오늘 뉴스를 보라, 현대차 노조는, 영업이익도 아니고, 순이익의 30%를 달란다....모두 미쳐가는듯;;;;
명분도없는 그저 이익집단일뿐 예전 삼성노조설립요구한 그때 시대적요구와는 전혀 다른 쓰레기에가까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