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잘못 판단했다"…남아공 충격패에 감독 책임 인정 [2026 월드컵 홍명보호]](https://imgnews.pstatic.net/image/469/2026/06/25/0000938573_001_20260625160413101.jpg?type=w800)
홍명보호, 남아공에 0 대 1 충격패...A조 3위 추락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국방장관도 아닌데"... 국무총리 청문회 때아닌 '주적' 논쟁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8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진정한 책임은 남은 연봉 반납하고 자진 사퇴하는거다
홍명보가 역대 월드컵 최악의 감독 아닌가 싶다
국대감독을 애초에 축구협회에서 제대로 심의하고 선발했어야하는데 이건 뭐 대충 뽑아서 20억이라는 세계 탑10안에 드는 연봉주고 한국축구 수준은 바닥 탑10으로 떨어져가고 있는데... 해외파 선수가 있으면 뭐하나요? 써먹질 못하는데... 일본축구 수준은 세계정상을 달리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바닥을 치려고 하는건가요?
이참에 정몽규랑 손잡고 나가
국민 반발 무시하고, 최악의 실패를 한 감독을 또 감독자리에 앉힘.국대축구 인기 떨어지고 관심없으니 감독자리도 참 쉽게 유지했던 홍명보.
옌스 : (남아공 패배 직후 인터뷰) 제 탓입니다. 죄송합니다. 설영우 : (남아공 패배직후 SNS) 비난 악플은 선처없이 법적 고소, 처벌하겠다.
일단 감독이 의자에 쳐앉아 있는자세부터 글러먹었고!! 왠 수비강화포맷으로 경기를 하냐고??? 감독의 전략부재!!! 혹 32강 가더라도 홍명보는 쫓아내야!!! 홍금보가 감독해도 너보단 낫것다
그러면 대회중이지만 사퇴해라. 만일 32강가면 감독대행이 해라. 어차피 쪽을 다 팔았다. 홍명보가 32강 감독하는게 더 쪽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