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 위고비” 다이어터 국민 아침 메뉴 삶은 달걀…사람에 따라 독이 될 수 있다?
기름값 더 내린다…"급하지 않으면 다음주에 주유하세요"
'서강대교 넘지말라' 조성현, 내란 혐의 입건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김민석, 유시민 겨냥 "대통령 만들었다는 과잉 자신감 절제돼야"
송영길 "한국 축구의 가장 큰 적은 대한축구협회…대수술 필요"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코스피 '널뛰기 장세'… 개인 일주일 새 25조원 '홀로 매수'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항암 치료 울 엄마 예쁘죠?" [초보기자의 거침없이 하이킹 남한산]
신라시대 금관이 지금도 금색으로 반짝이는 이유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자산 26억' 58세 명퇴자, 국민연금 7년 남았는데…'날벼락'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 가게되도 사양하는 미덕을 발휘해야지 설마 ㅋㅋㅋ ㅋㅋㅋ32강 기다리고 더 국제 개 망신 당하려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가서 기본기부터 다시 낮은자세로 배워와러 계란도 아깝다 ㅋㅋㅋㅋㅋㅋ
올라가면 뭐하게~~한게임 더 보면서 화 더나게~~
이집트가 홍명보를 살려주면 안되지 ~ 귀국하면 경질 시킬건데
그 경기력에 32강 가봐야 뭐하나 싶다가도 이런 기사보면 안따까은건 어쩔수 없구나. 정말 홍명보는 죽을죄를 지은거다. 전국민을 이렇게 승질 나게 한 사람이 역사에 몇이나 있겠나..
전쟁나서 난리나고 비자도 제대로 안나오는 이란도 죽기 살기로 열심히 뛰는데 한국 국대는....
난 조별리그 탈락 앞에서도 저리 당당하고 뻔뻔한 감독은 첨이다. 남의 나라 남의 선수들 이여기 하듯 3자적 관점으로 미안해 하지도 않으며... 공항 들어오면 돌에 처맞아 죽을듯...맹보야 밤에 잠이오냐?에라이
남아공에 진것도 문제지만 졸전중의 졸전이라는게 더 큰 문제였다 강팀도 약팀에게 지기도 하지만 이번 경기는 그냥 최악이었다 브라질도 아니고 남아공을 상대로 이런 경기력이라면 참 ~~~
역적홍명보를와살려주냐?능지처참도부족한인간이다세상에국가대표감독이란자가전술이라고는동네축 구보다도못한전술을내놓고경우의수꼼수나바라고지금까지먹은연봉다토해내라세금이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