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졸전 이유 못 찾겠다”해서 직접 답을 찾으러 가봤습니다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22살 고졸>>>>> 30살 박사 ㅋㅋㅋㅋㅋㅋ
생산직은 생산직 만큼 연구직은 연구직 만큼 실업겨 고교 출신과 대학 대학원등 십년가까히 더 공부하여 박사 석사 따서 연구에 몰두하여 각종 시스템 개발한 자가 고교 졸업하여 생산직에 있는 자보다 보수가 적다면 과연 이게 정상인가
그러면 누가 시간 노력 돈 투자하면서 공부 연구하겠어 그게 비용 많이 들고 힘든데. 또 경제니 산업도 그 공부 연구에 의해 되는 것인데. 그렇게 성과를 따지려면 그 성과도 따져져야지. 사리나 양심이 되지 않으면 나라나 삶 또는 세상은 망하게 되는 거.
생산직에 고임금 주는 행위 자체가 잘못된거라 생각합니다
야, 한국 대단하다. 이건희와 이재용으로 이어진 탄탄한 준비와 오랜 노력,노하우, 자원확보는 10년20년의 노력이 아니다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서 이런 학교는 더욱더많이 생겨나야 됩니다.
반도체수요의 호황때문인데 지네가 노력해서 이룬걸로 착각들 했지.이게 다 노봉법이 원인이야
10년이상 지속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