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이란 1차 회담 가까스로 마무리…이란 "레바논이 첫 시험대" 경고[트럼프 2기]
순경 공채 남녀 정원 없앴더니…여성 합격자 38%로 껑충
"5년 장투 '삼성전자우 1만3000주' 부부교사…20억 벌었지만 충분하다"
양재IC 정체 줄인다…성남-서초 고속도로 2029년 착공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트럼프 "호르무즈 해협 완전 개방…존중않으면 다시 봉쇄 가능"
대형마트 사라지자 "손님이 더 안 와" 당황...전통시장 진짜 경쟁자는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단독] 정청래, 사퇴 직전 당직자 승진·전보 인사... 당내 일각 “부적절”
트럼프 말 안 듣는 이스라엘…레바논 주둔 왜 고집하나?
'124표 차 당락 결정' 충주시장 선거 투표지 재검표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이 대통령 "남기자" 사흘 만에…정청래 "티끌마저 없애야" [포크뉴스]
차화정·태조이방원 지나 '반바지' 시대…'시총 1위' 바뀐 코스피 지형도
"'삼전 우' 빚투, 배당금만 1억3000만원"…1993년생 교사 부부 20억 '대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2배 ETF를 출시해서......완전 도박반을 만들어서...증시도....어지럽게 급등락을 해서....투자자들이 대처도 힘들게 하고.....삼성,하이닉스로 돈이 쏠리고.....다른 중소종목들은 모두 죽게 만들고...........에라이\~!!! 하이닉스, 삼전 ETF로 14조원이 쏠려간다는게 말이되냐??? 미이친 정부야.
닉스 전자가 저리 처올라 가는한 코스닭은 600까지 밀리수 있다..지수 펌핑하겠다고 연기금 etf동원 영끌했던 정부가 이제와서 코스닥? 삼전 닉스도 팔아서 그들 etf에 처 박어 넣는데 일반종목은 오죽할까? 필요없고 etf 손보지 않는한 코스닥은 지옥이ㅈ될거다
코스닥 3000간다는거 믿고 계좌 거덜났습니다. 또 속은 제가 바보지요 에휴.
사기꾼에 속았다..
땅 열심히 파고 비료 좋은거 줘봐라 주인이 물 안주면 그냥 메마른 땅이다 주인이 아직 물 줄 생각이 없대 삼전닉스에 레버리지만 물 다 퍼줘서 물 없대 주던 물도 이제 한도 차서 55조 걷어들여야한대 끝난거야 코스닥 8자가
그것만 알아둬라. 코스닥투자자들 전부 돌아섰다. 나도 민주당 파였는데 이제지지 안할거같다. 운동도 상체 하체 유산소 근력운동 골고루해야지 한쪽만운동하면 그게 건강한거냐??? 밸런스가 완전 무너졌다.
코스닥이문제가아니고코스피도 글로벌대형주빼곤 대다수 중소형주는 지수2000대보다 더 빠진상태..대한민국모든돈을 삼저닉스가 다빨아들이고있는 형세...삼전닉스 시가총액이 지수2000대 300조에서 4000조로늘어 대한민국 5년치 전체예산만큼빨아들여버렸으니...
강남 집값이나,삼전 닉스쏠림이나 뭐가 틀린가? 돈없는 20.30 대 성장주 보고 코스닥 삿다 파산...20.30 대가 왜 등돌렷는지 진짜 몰라? 종목소외되고 계좌 반의 반토막.. 근대 9천 올랏다 자랑질..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