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5건단기간에 미친듯이 오름~ 비정상이야,주식1도 안해본사람인데 불안할정도로 그유명한 상속세&위자료
삼성전자 하이닉스 외국인 비중이 50% 가까이 됩 금액은 약2,000조 누굴위한 주식시장 부양인가 없는사람은 주식할 돈도 없고 먹고 살기 바쁜데 이러다가 북한이나 중국이 나쁜짓 한방하면 외국인 매도물량에 환율5,000원 가면 누가 책임 져야 하나
삼전 하이닉스 빼면 오히러 마이너스 지수 2000수준이다 판키우면 개미들만 호구
집값 상승하면 불노소득이니 대출규제, 토허제, 양도세 중과, 보유세 인상 등으로 괴롭히고, 주식은 땀흘려 번 돈이니 무담보 신용 규제 없이 신속대출해주고~ 선관위 한달에 1번 일해도 땀흘려 일한거니.. 지금까지 열씸히 밀어줌~~ 대단한 십재명 근로 공식! 집 팔아서 주식하라고 본인 집 파는척 뉴스로 실시간 중계하더만 아직도 안팔았따지? 대국민 사기범... 계양구 살땐 비거주 1주택해놓구선 이제와서 비거주 1주택이 집값 상승의 주범이고 한국경제의 암같은 존재래.. 미친 십재명.. 대단하다 지지율 50퍼 세금인상 가즈아
숨고르기? 질식이 다가오는거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