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서킷 풀어도 2% 더 빼는 미친장..... 도박판이나 다를바 없다 레버리지 없애라
코스피는 많이 오르기라도 했지... 코스닥은 오른것도 없는데 같이 폭락.. 코스닥 대책은 아예 뻥긋도 안함.. 코스피도 삼전, 닉스 빼면.. 그냥 그렇고..
돈 놓고 돈 먹기~ 정부주도 주식을 투기판으로 만들어 놓은 꼴이지~ 조만간 곡소리 나겠네~
레버리지가 판을 엉망으로 만들어 놓았다
주식판이 코인이 되었네. 코인보다 변동성이 더 큰것같네.
모 아니면 도? 수준이네.. 무섭다!
외인들한테 돈을 다 빼았겼네 환율에 연기금에.. 탄핵감이다. 시장 내란~! 조만간 코스피 하한가 간다에 한표
도박판이 따로 없네~~ 모 아니면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