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안 안 낸다' 김민석 발표에 정청래 "꼼수 아니길"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부끄러운줄 알아라.. 브라질 월드컵 때보다도 더 쉬운 꿀조에 편성됬으면서 이렇다 할 전술 없이 체코전은 운으로 기겨뿌고, 정신 못차리고 3백, 백패스만 주구장창하고, 이 마저도 패스 성공률 낮아서 바로 뺏겨셔 실점하고 이게 프로 축구냐? 우리동네 조기 축구팀이 너거들 보다 잘하겠다
홍명보 저번 월드컵에도 폭망 하더니 이번에도 망처버리냐? 감독 자질은 꽝.. 손흥민이 정말 아깝다. 감독 잘 못 만나서 축구협회 상임 이사들은 다 사퇴하라.
아니 32강 진출여부 상관없이 지금 바로 경질해야하는거 아닌가....
그래서32강 가면 뭐하나
감독이 홍명보인데 멀 바래?
후방에서 볼 돌리는 짓 좀 그만해라.
이런 실력으로 32강 들어가면 뭐하나...창피하다...
올라가면 뭘 하나. 전 국민 혈압 올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