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속보] 최저임금 최초 제시안, 노동계 "1만 2000원"-경영계 "동결"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경제쏙] -9.99% 폭락‥"자기 돈 아닌 빚투는 순식간 증발 우려"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단독] 잠실 개표소에서 경찰관에 침 뱉고 욕설한 여성 현행범 체포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李대통령 "반도체 역대급 성과급 딴 세상…청년 소외감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또시작이네 이놈들 ㅉㅉ
노조가 나댈수록 국민들은 노봉법 발의하고 통과시킨 민주당과 이재명에 반감을 가질 수밖에 없다
민주당 노랑봉투법 대단합니다
공장 해외에 지어라 아무도 욕 안한다 강도가 따로없네 진짜 ㅋㅋㅋㅋㅋ
기생충 민노총 또 시작이구나
현대차도 성과급 주식으로 줘라 지금 주가가 30% 넘게 빠졌는데 파업한다고 발악하고 있나
나라꼬라지가 참 괴기스럽다. 진실과 정의는 사라지고 불법과 부정만 판치는 거지같은 세상이 되었다!!!
노조만 보는 정부가 문제다 대략 10% 정도의 노조원들 말고 90%의 비노조 일반 근로자들 좀 챙겨라 이미 충분한 복지와 성과금을 받는 노조들 말고 복지 하나 없고 성과금은 꿈도 못꾸는 그럼 비노조 일반 근로자들좀 챙기라고.. 90%의 일반 근로자들이 정신차려야 한다. 10%의 노조원들의 욕심에 90%의 비노조 근로자들의 생계가 위협을 받고 있다 그래도 노조 지지하는 정당 지지하는 분들은 대기업 노조들의 파업에 아무 소리도 하지말아라 당신의 한표가 강성노조들의 힘만 키워주고 정치계가 저들의 눈치만 보게 만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