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뉴스들 댓글보면 민주당 지지자들은 "그냥 해프닝이다 ,뭐가 문제냐,2찍들 정신병자다"하는데 좌,우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개탄할 일인데.. 암만봐도 이건 부정선거인데;;; 민주당이랑 선관위의 합작인가요? 왜 감싸는거지
국힘 집권때 일어난 일이었다면, 촛불들고 광장에서 탄핵외쳐가며 시끌시끌했겠지??!!!.....ㅎ 참으로 꼬락서니 우습게 되어버린 대한민국!....
이재명도 저렇게 뽑았고 지금 국회도 전원 저렇게 뽑았겠지?
분노 잘하는 이재명이 조용하네. 선택적 분노 대마왕인가?
이죄명은 오늘도 부정선거 말도 못하게 강력 대응하라고 하더라. 그동안 선관위 감싸고 돈게 민주당인데 이쯤되면 부실인지 부정인지 국민들은 다 알고 있다.
20년 이상 굳어져 온 선거 농단을 드디어 꽤 많은 국민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윤대통령의 희생 정신에 감사 드립니다 대국민 호소용 계엄이었다는 말씀이 맞았습니다 (좌파들은 왜 더 설득하고 브리핑하고 노력하지 않았냐고 하지만 ㅎㅎ) 그래서 바뀌어 졌겠습니까 ㅎㅎ 언론이 먼저 나서서 묻어버릴텐데요
부정선거 맞네
윤석렬 6시간 계엄에 사형 구형받았고 북한 무인기에 25년 때렸다. 부정선거 선관위에도 이에 상응하는 처벌을 구형해야 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