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럼 하닉만 떨어져야지.전부 끌고내리냐?
말도 안돼는 내용으로 통계라고 보고 하고 그걸 기사화해서 뿌리고 유튜브에 올리는 한심한 세상
특별한 논리도없이 그런소릴 지껄인 애널리스트를 처벌해야한다. 쓸데없는 불안감을 심어줌
ㅋㅋ 작년 영업이익 국내3위가 한전이다. 한전 지금 코스피 시가총액 몇 위 ? 35위야. 영업이익과 시총의 관련성은 희미하지 ??
그냥 투자를 조심하라는 좋은말로 이미 지난주에 탈출함. 오늘 보니 아주시원하게 내리네.... 하닉 삼전 내리니 코스피빠지고 빠지니 다른종목전체가 다 내리고.... 더 올라도 적당선에서 잘빠졌다고 생각 다들 즐투되길
매도 매수 프로그램 세팅을 그렇게 했나보지....
하이닉스 hbm점유율.수율.영업이익률등 기본적인 밸류에이션자체를 이해못하고 내던진글 하나맞았다고.. 하이닉스는 tsmc급으로 밸류쳐줘야함..
하나증권에 친구 있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