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먼저 어기고 공격한건 이란인데ㅋㅋ 간첩들이 바글바글한 좌이버댓글들은 죄다 트럼프욕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명수비대 진짜 개판이네 ㅋㅋㅋ 통과시키기로 해놓고 왜 자꾸 민간 상선을 공격하는거냐
그만들 좀 해라...
이란 이것들 더 반죽여 놔야한다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하는짖이? 그러개 핵은 왜 만들려고해? 주변국과 잘좀 지내지 ㆍ주변국 왕따나라
응 공습했다고 국제유가 안올라 ㅋㅋ 유가 관련 주식 갖고 있는 사람들은 손절하세요 유가 관련 주식이 오르려면 이스라엘이 핵무기 쏘거나 미국이 하르그섬에 지상군 투입해야 올라갈 거에요
내일 코스피 써킷 브레이크!!
합의했으면 그대로 지켜야지 합의는 뭐하러 해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