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위드인] 고물가·고환율 시대, 게임도 비싼 취미 되어간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5/02/01/PYH2024111414960005100_P4_20250201110011112.jpg?type=w800)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취미생활중에 게임만큼 가성비좋은 취미가 얼마나된다고. 낚시 장비 드럽게비싸 티끌모아태산이야. 바다낚시면 더더욱. 그리고 차타고나가니 기름값들어. 등산 어휴 말해뭐해 거기에 불륜의천국. 조기축구 축구화에 회비에 원정경기에 말해뭐해. 런닝크루 여자만나러가지 션같은애들이 많은줄아나. 그나마 적게드는게 당구정도? 진짜 당구만 딱 치고 ㅂㅇㅂㅇ 하는경우.
그래도 다른 취미에 비하면 싸다는 느낌.
게임은 원래 비쌌지. 예전엔 불법 다운 받느라 체감이 안되서 그렇지 요즘 물가에 게임 퀄리티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음
스팀에서도 게임 구매하려고 보면 비싼게 많아서 눈으로만 보고 구매는 잘 안하게 됨
대통령 스노우볼이 여기까지
재미만 있으면 난 타이틀이 몇십만원도 아까워하지 않고 쓸 의향이 있음. 근데 재미있는 게임이 거의 없는듯. 일단 K게임들은 전부 논외고.(가끔 데이브더 다이버처럼 포텐있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들은 있지만) 그래도 기대되는건 프롬과 캡콤 소니(실망도 많지만ㅠ)가 해주길 기대해 보는 수밖에.
진짜 게임만한 가성비 종목이 없음 PS4때는 닌텐도 XBOX 다 갖고 있었는데도 한달에 돈 들어가는거 얼마 안됐었음 지금은 PS5 주력인데 1년에 5만원 PSplus하면 게임공짜로 주는거 많고 오버워치2 무료겜만 하는데 돈이 1년 5만원말고 들어가는게 없음
돈 없으면 에픽스토어에서 무료배포하는 게임 찾아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