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침뱉으면 맞아야지..뭐 별 수 있나?? 시위하는거를 말리진 않지만 정도를 지켜야지.
미국이면 총을 쏴서 제압합니다. 우리나라도 미국처럼 제압하면 범죄가 확실히 감소할것 같네요
침 뱉음 부처랑 예수라도 손찌검하는거 이해함. 경찰이 뭔죄여? 막대해도 괜찮을꺼란 생각 자체가 맞을짓..
경찰이라고 다 받아줘야 하는 것은 아니죠
정신병자들천지구나
미치여자네 중국인야
경찰이라고 만만히보고 우습게 아는 저런 버러지들 좀 강경진압 합시다.
침 뱉았으면 귀 싸대기 맞을 만 하네. 경찰도 사람인데 마냥 당하고 있으란 법은 없잖아.그리고 나이 40에 그런데 는 왜끼냐? 애들도 졸업 반이면 취업에 지장 있을 까봐 몸 사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