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가만히 놔두면 잘 굴러갈 경제를 뭐가 그리 잘랐다고 자꾸 개입을 해대니 개판으로 가는거 아닐까...부동산 정책도 개입하면 할수록 수렁으로 빠지고, 국민연금 리벨런싱 시기 조절도 그렇고, 게다가 미실현 이익에 세금이라...노란 벙투법에 이어 삼전 6억 성과급에 노조출신 노동장관이 크게 한 몫 하더니...설마 진짜 아마츄어 정부? ... 상법개정 한 거 빼놓고는 제대로 한게 없네...돈을 펑펑 써대서 그런지 여기저기 뒤져서 세금만 새로 자꾸 올리겠다 그러구
호남에 공장 짓는다는 가짜뉴스 자꾸 뿌리니까 떨어지는 거야
호남 공장 + 호남의 아들 진성준 금투세 나불나불. 장하다
형보 수지 찟재명이 17년만에 최고 업적 달성했네
모처럼 반갑고 훈훈한 소식입니다.~~ 연기금으로 장난질!!
전쟁 났어? ㅋㅋㅋ 이죄명이 국민연금 이용해서 국장을 도박장으로 만들었네...아직 국민연금 40조 더 팔아서 국내주식 보유 비율 조정 해야 한다고 하던데....끝물 올라탄 1찍 개미들아 조만간 지옥이 뭔지 알게 될것이다..ㅋㅋㅋ 진짜 ?? 일 잘하는 이죄명 ???
연기금이 요번달까지 리밸런싱한다고 하고 그게 최대 수십조원을 팔아야 된다는 소문이 파다한데.. 지금까지 무리하게 코스피 지수 끌어올릴려고 연기금이 15%정도로 유지해야 하는 국내 주식 비율을 무려 30%정도까지 가지고 있게 되니 국장은 폭등은 했는데 그로 인해 외국인도 리벨런싱으로 다 팔아치우니 결국 환율 폭등~ 연기금도 버티다 이제 팔아야 하니 결국 증시 폭락~ 국장은 도박판이 되고... 과거와 달리 방송에서 아무리 감춰봤자 sns 유튭으로 전부 알고 있어~
❌️이게 뭘 의미 하냐면 조만간 imf가 온다는 징조야 지금 환율봐 이렇게 환율이 폭등 하고 있는데 미국이 통화스와프 안해주고 있어 동맹인데 왜 안해줄까 ? 한국이 아쉬울때만 동맹이니까 미국 입장에서는 비지니스 관계로 생각하기 때문인거야 이게 다 알고보면 저질좌파 정권이 집권했기 때문인거야 한마디로 찢리스크 인거야 1찍 개돼지들 사육 비용으로 돈을 뿌리니까 국가 부채 폭등하고 물가가 폭등 한거야 그래서 화폐 가치가 폭락한거야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쥐떼들이 먼저 움직이듯 주식 시장이 딱 그 상황인거야 1찍 개돼지들 덕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