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3/0005302038_001_20260623222909178.jpg?type=w800)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낙폭 키운 '반도체 쏠림'…조정 돌입? 차익 실현?
곡성 물놀이 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밝혀졌다…국과수 ‘감전 후 익사’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DD퇴근길] 어쩌다 이렇게 됐나…JTBC 파산이 남긴 청구서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호남엔 반도체 공장·충청엔 데이터 센터… 힘 빠지는 PK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재명이 대통령 된후, 처음엔 합리적으로 일 잘한다고 생각했으나.. 지금은 건강하지 않고 너무 병든 사회 같아요! 주식을 건전한 투자가 아닌 도박판 투기판으로 만들어 매번 롤러코스터 급락에~ 1년만에 국민들 부익부 빈익빈 빈부격차는 최악으로 벌어지고.. 일반 평범한 국민들은 삼전닉스 성과급과 주식에 비교되어 더 박탈감 느껴지고, 동탄지역 일년만에 7억 급등한 부동산... 지역균형발전도 보편적 복지도 못챙김.. 저소득은 높은 물가 환율에 더 힘들어지고.. 1년만에 삼전닉스직원과 주주제외 대다수 국민들을 더 불행하게 만들었음!
국민연금으로 특정주 그만 올리고 딸라나 신경써봐요 좀 우리나라 수입원가 오르면 물가 당연 따라서 오르고 도대체 뭐하시는 겁니까? 주식장난치면 패가망신 시킨다면서 국민연금 171조가지고 주식하는 정부는 뭐하는겁니까. 딸라오르면 관세라도 내려주든가
한국공매 90%가 외국인들인데, 이렇게 역대급 폭락 주도는 어김없이 외국인들이 시작함. 근데 이렇게 외국인들 현물주식 폭탄던질때 공매도는 과연 얼마나될까? 하지만 어떤 언론에서도 얘기하지 않음. 왜냐하면 정확한 공매현황을 알수가 없기때문임.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 천국인데, 아직도 무차입공매는 수기로 작성,보고하느라 이거 잡아내는데만 6개월이나 걸리니 현황파악도 안되고 적발도 제대로 할수가 없음. 그러니 대통령이 3월18일, 외국과 비교해서 공매 불합리한점 파악하라고 지시했는데 3개월 지난 지금까지 금융당국은 뭉개고있음. 한통속임.
삼성.하이닉스 팔비틀어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짓는다는 뉴스가 나오자마자 폭락....
이딴 글 올리는 인간들부터 조사해봐야함. 키옥시아가 시총 1위 도요타 넘어서 니케이도 망함? 같잖은 논리로 공포감 조성.
대통령과 정부 책임이다. 국민연금 규정까지 고치고 회의록 비밀리에 선거 전까지 폭풍 매수하고, 전문가란 작자들 방송이 모두 반도체만 사라고 했다. 이상한 시장이다 주식의 80%는 내렸다. 국민 90%는 손해중이다.
동네 아줌씨가 시장 바구니 들고 증권사 나타나면 끝물이라 했는데, 요즘은 개나새나 모두들 주식창만 바라보니 나라 꼴이 말이 아닙니다. 이재명이가 마치 집값 잡은것 처럼, 주가는 재명이가 올린것 처럼, 떠드는데, 개뿔 환율 작살내고 국민연금도 위태롭게 만들고... 국민만 힘들게 만들고 있으니....
삼전 13년만에 외인보유 최저란다 뭘뜻하냐 주가 인위적으로 몇십배올려서 국민들 꼬신것밖에안되지 좀있음 빛낸개미들 아우성칠거다 빛못갚아서 리짜이오이밍을 원망해라 우짜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