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런 인간이 판사-대법관을 지냈으니......우리나라 사법계가 얼마나 개판이겠는가? 저런 인간이 중앙선거관리위원장? 정말 나라가 엉망이구나
노태악 저 놈은 저 자리에 앉아서도 답변 하면서 계속 실실 웃고 있던데 혈세 도둑놈 구속 수사해라.
당연히 된다고? 진짜 어떤삶을 살았길래 저렇게 말이나오지 그것도 대법관씩이나 되는 작자가 법을 모르고 되는지 알았디 다 하면 그런갑다 해야되냐? 9급 신입 공무원이 그래도 가당치 않을판에 얼마나 처 썩었는지를 보여주는 한마디다
헐~ 당연히랜다. 저런게 어떻게 대법관이 되었냐? 그럼 법카도둑질도 당연한 걸로 알고, 국민들이 낸 세금을 거시기했다는건가?
실실쪼개면서 얼마나 지금 상황이 우스울까 빨리 구속시켜라 그때도 실길 쪼갤수 있나 보자
당연히 되는줄? ㅎㅎㅎㅎㅎ 저런 개가 헌법재판소 산하에 인물이란다~~~~~ 쪼개고 있음. 확.그냥.찢어벌리라..
노태악 “당연히 되는 줄 알았다” 👈 이게 우리법 개판사 좌파들의 현주소다. 선관위, 우리법 연구회 추가로 민노총등등 👈 반드시 적패청산 시켜야될 대한민국을 좀먹는 시궁창집단.
저런인간이 법을 집행했단다! 나라가 아무리 개판이라도 저건~~ 도대체 나라꼴이~~ 이화영 김성태 재판보면 나라가~~ 에라이! 회덮밥 소주가지고 몇년을 보내고 5천만 인구에 선관위가 3천이란다! 3억5천 미국도 300명정도인데 하다못해 15억 인도가 몇명인데! 말만 케이 코리아! 미래가 암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