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내 아내 쳐다봐?" 얼굴 걷어차 영구 실명…징역 2년 실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닉스는 엄청 많이 올라다가 하루 빠지는데 무슨 큰 문제냐. 지금까지 오르지 않은 종목이 같이 많이 빠지는게 더 큰 문제다.
레버리지 허가한 분은 그 자리에서 물러나야 되는 것 아닌가???
붕괴 될 것 같으니까 차익실현 한거지.. 개미는 못이겨 빚투 개미는 더욱 못이겨...
슬금슬금 발빼는 국민연금이 주범이쥬?
내주식은 뭔죄를 지었길래 덩달아 더떨어지나
이 정부 9000 포인트 올리고 일 잘하는것처럼 조작질 삼전 하닉만 오르는 장 재명이 끌어내리자
아는 형 2억 잃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코스피 5000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