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코스피 오르면 결국 삼닉이고 내릴땐 다같이 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초기업들만 살리고 나머지는 모두 죽은 주식시장
외국인들 한국돈 싹 쓸어가고 있다.연기금이 국민의 노후자금을 외국인들에게 높은 가격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갖다 바치고 있다,오늘도 무려 4조6천억원을 손쉽게 쓸어갔다.오늘 횡재한 돈만 가지고도 한국 거래소 상장 중소기업들 몇백개를 그냥 사들일수 있는 돈이다.국민들은 거덜나고 중소기업들은 단돈 몇천만원 몇억이 없어서 상폐로 내몰리고 있는 종목들도 적지 않은데 외국인들만 하루에 기본 몇조씩 떼돈벌어가고 있다.이거 국부털어 묻지마 총알받이 언넘 지시냐??심각하다,
말이 안되는 소리. 23일 폭락으로 인해 반대매매가 필요하다면 26일에.
미수는 단타 스켈핑때 쓰는거여
이사기들은땜시 더안간다
신용미수는 장이 좋을때도 수익내기 어려운데 지금같은. 변화무쌍 장세에선 대다수 실패할거임. 신용은 안하는게 건강에 이롭...
미수금 스펙트럼 플러스 제도 폐지하거라. 미수금 사용하여 매수하면 세력들이 바로 알 수 있어서 컴퓨터 알고리즘이 정확하게 상승 하락을 조정하여 손절 안하면 물리게 만든다. 수익이 난 상태여도 갑작스런 하락으로 매도해야 한다. 경험 많은 당일 단타매매 선수들만 사용하고 일반투자자는 미수금 사용하면 크게 손실을 보게 된다. 미수금 대여는 본질적으로 폐지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