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강레오 “먹고 나면 몸 축 처져”… 딸에게도 먹지 말라 한 음식은?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오만 외교장관 “호르무즈해협 협정에 통행료 포함 안해”…미국 루비오 경고 뒤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운명 걸린 한판서 와르르…한국, 남아공에 충격패 [2026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럴거면 그냥 미국의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 마냥 코라아 반도체 지수를 하나 만들어서 따로 관리해라..이게 뭐냐. 반도체 말고는 거의 지하요. 바닥도 이런 바닥이 없다.
코스닥 없애버리고 코스피도 삼전닉스로 개명해라........국장 비정상인데 지수 9000타령하고 있네... 삼전닉스 지수라고 발표해라
기자야...미장 탓 그만해라.......미장 폭등인데 국장 내리처박더라.........치가 떨린다.....코스닥은 지옥행이다.
9천? 사람 놀리냐!!!! 코스닥 안보이냐? 개별주 안보이냐? 지수올라간다고 좋아하고있네..
코스닥은 문 닫읍시다 이렇게 패대기 칠거면
이딴 식으로 할거면 그냥 하이닉스랑 삼성만 코스피에 두던지! 아니 다른 종목들은 실적이 좋아도 호재가 있어도 맨날 개박살인데. 코스피 지수 올라간다고 좋아하지도 말아라 두종목 빼면 그냥 반토막도 안되는데 이게 정상이냐??? 말이 안된다.
차라리 모든 주식 상폐시키고 삼전닉스만 거래 시켜라!!!이게 주식장이냐,화가 너무난다.분노가 치밀고!!!지금이라도 삼전닉스 ETF 폐지 시켜라 금융당국은 사과 하고!!!이건 건전한 주식장도 아니고 도박판이고 온 국민들 더 소외만 시키고 분노만 일으킨다,이런 주식장이 전세계에 어디에 있는가!!!정부는 각성하고 사과해라!!!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경제가 꽃피는 미국과 중국 공신당과 민주당의 선거조작으로 중국화되어가는 대한민국,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만이 대한민국 주식시장을 도박판이 아닌 시장경제의 초석으로 다시 꽃피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