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일본, 스웨덴과 1-1 비겨 F조 2위…32강서 브라질과 격돌](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6/PAF20260626189801009_P4_20260626103411509.jpg?type=w800)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일본은 설령 브라질에게 지더라도.. 탈 아시아 급으로 세계적 수준이라는걸 이번 대회를 통해 확실히 각인시켰음..
헉 일본 브라질 만난다고? 2002년 월드컵 이후로 다시 만난거 아닌지?? 복수전 성공할지 여부도 관심사네요 ㅋㅋㅋ 일본 힘내라~~~
하 부럽다 누군 20억도 받고 욕많이 먹어서 오래도 살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은 브라질을 이길것 같다
파라과이랑 호주 무승부 나오면 6위로 떨어지는거지. 빠르면 내일 탈락 확정 나올수 있겠다. 세금으로 저 허접한 것들 호텔비 자꾸 내주지 말고 빨리 헬조선으로 돌아가라
역시 일본.. g7들어가는 이유가있음 모든게 다 앞선다
나가토모 유토가 아직 또 뛰는줄 몰랐네 ㅋ 인터밀란 뛸때가 전성기 였던거 같은데 벌써 10년도 더된 얘기네 ㅋㅋㅋ
월드컵 경기도 예전보다 재미가 없다 뭔놈의 경우의수가 그리 많은지 팀 수만 늘려 놓으니까 으쟁이 뜨쟁이 전부 나와서 복잡하기만하고 장사 속으로 게임수만 잔뜩 늘려놓고 돈에만 집착하네 피파도 정신 좀 차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