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CXMT 칩 구매 허용해달라"…애플, 美정부에 로비
경찰,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흉기 휘두른 70대에 구속영장 신청
[속보]이란 “미국 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 주장…중동 긴장 재고조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한국행 포기' 유승준 "한국 축구 열받아…32강 물 건너갔다"
"송하윤이 1시간 넘게 뺨 때렸다" 학폭 폭로가 협박·명예훼손?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32강 극적 가능성은… 가나 우즈벡 오스트리아가 도와줘야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빗발치는 국방장관 탄핵청원…경질 요구하고 나선 국민의힘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래서 4대강 수중보를 그렇게 반대해서 이명박대통령 구박하고, 못살게 하고서는..., 민주당도 아니고 오직 반대를 위한 반대..., 너희들 업보다...그냥 농사만 짓고 살아라...,
얘는 대한민국 대통령이야 전라도 도지사야. 경제성 판단해서 얘길해야지
효율 실용 경제면 그냥 경기도에 하는게 맞지 않나?? 왜 인프라 비용과 시간이 더 들어가는 전라도에 밀어부치는거지.. 반도체 경기 AI사이클 꺽이면 투자비 회수도 못할수도 있을텐데.. 너무 정치적인 입장인듯.. 그동안 해오던 말하고도 다르고, 무슨 선거투표못한거에도 sns안올라오더니 또 이번건은 입벌구처럼 글올리는 모양이네.. 논리도 없어보이는데
농업용수도 부족했었는데... 거기 4 대강 사업 안해서 전국에서 상하수도요금이 광주가 젤 비싸다... 뭔, 구라두 에이구...
도대체 저 인간이 대한민국 대통령이요. 절라도 대통령이요? 경제 사기꾼 당장 끌어내려라!!
전라도로 가는 순간 삼성 하닉은 3년안에 폭망한다. 문재앙의 광주형일자리봐라. 기술은 중국으로 공장은 민노총손아귀에 떨어진다. 이게 지령이다.
전라도 작년에만해도 물부족으로 식수제한까지했던곳아닌가 ㅋㅋㅋ 쭛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