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반도체주 폭락에 '삼전닉스 쏠림' 코스피도 변동성 불가피[주간증시전망]](https://imgnews.pstatic.net/image/003/2026/06/07/NISI20260605_0021309703_web_20260605155215_20260607090314626.jpg?type=w800)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반도체 관련주 빼고 다른 종목은 신저가 속출하고 있다 이건 도박이지 투자가 아니다
코스피를 이재명이 올렸다는게 다 거짓말이지 ㅉㅉㅉ
피의 월요일 ㄷ ㄷ ㄷ 엄청난 급락 예상한다
재선거
드디어 주식장이 이렇게 끝나는구나 잘가라
개죄명이 선거 때문에 국민연금으로 뻥튀기 한 코스피. 외국인들은 매일 잘 먹고 빤스런 중이고, 개관들은 이제 선거 끝났으니 최소한 올해는 국민연금 동원해서 코스피를 방어해 줄 이유가 없지. 그런데도 순진한 개미들만 저점 매수 기회로 보고 여전히 삼전닉스를 주구장창 사들이고 있지. 외국인들은 1550원이나 되는 환율과 지금 거품 주가에는 계속 팔기만 하겠지. 외국인들이 국내 증시에 다시 돌아와야 다시 오를 텐데, 그게 언제일지는 아무도 모른다. 아마도 내일은 패닉셀ㆍ매도 사이드카ㆍ반대매매ㆍ서킷 브레이커ㆍ하한가까지 다 볼 수 있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