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외국인들이 왜 엑싯 하는지 알지? 삼전닉스 전라도에 수백조 투입해서 반도체 이전한대. 머니투데이 단독 보도 나옴. 이재명이 기업 협박해서 국가경쟁력 폭망이다.
화이팅 .나도 손해보지만 이 번 기회에 시장을 교란케 하는 빚투들 아주 박살나서 다신 빚내서 주식을 못사게 해라.레버리지는 사회 악였네...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을 처벌하라!! 국민들의 피같은 자산을 빼았아간다!!
주식이라는게 펀더멘털을 바탕으로 따박따박 올라가야지 모멘텀에 눈이 돌아서 달려드는 지금 시장이 정상이 아니지. 이참에 눈 돌아간 개미들,빚투 개미들,레버리지 개미들 다 떨쳐 내야 정상이 된다.
종가로 신용풀미수기회네 늘 서킷나오면 다음날폭등하던데
나라를 증시를 부동산을 기업을 환율을.. 망칠수 있는건 모든걸 망치고 있는 찢.
집팔아 주식 했니? ㅋ
더불어강간봉투당이 개버릇 못버리고 오늘 또 말도 안되는 토론회했다며?ㅋㅋ미실현 손익에 과세를 때려버리는ㅋㅋㅋ진심 정신나간 집단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