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버블인지는 따져 볼 문제고 실적 아닌 주가 과열로 시총 1위 역전된 건 엄연한 팩트.
26년말 기준, 삼전 순이익 300조, 하닉 220 조 ,.. 자본총계(순자산) 삼전 1000조, 하닉 560조 .. 그런데 하닉이 시총 2000 억 돌파하면서 삼전 시총 돌파 말이 되냐 .... 순자산으로 봐도 순이익으로 보아도 하닉이 삼전의 60~70% 수준인데 .... 증권사 주도 언론플레이 장난에 개인들만 놀아나는 형국 .. 팩트를 정확히 보면 현재 하닉 시총은 오버다 ..
하이닉스의 매출이 삼전의 절반 이하, 영업이익은 60% 밖에 안되는데 시총이 더 높다면 이거야 말로 주가가 개거품이란 증거죠.
삼전 순자산, 순이익도 못 따라 가면서 하닉 HBM 반도체 중심, ADR 로 개미들 끌어들이고 시장조작한다고 욕본다 증권사 넘들아 .... 한국거래소 지분 98% 니네들이 갖고 있다며 ? .. 이러니 시장이 개판이지 .. 한국거래소 지배구조 개편 안하면 주식시장 앞으로 개판은 불보듯 뻔하다. 증권사 중심의 거래소가 아니라 개인투자자가 주인이 되는 주식시장이 되어야지... 증권사 니네들은 수수료만 쳐먹어도 엄청 먹잖아 ..근데 니네들이 국민 돈으로 주인행세를 해 ???
역시 증권사 연구원들은 나타난 결과에 이유만들어 붙이는데 1등. 증권사는 나팔수, 사람들에게 무조건 주식을 사라고 나팔을 불며 분위기를 띄운다. 일단 수수료부터 챙기고 어떤결과가 나와도 그럴듯한 이유를 만드는 것쯤이야 얼마든지 할수 있지.
최태원 호남에 반도체 공장 준공할 것이라는 소문이 하이닉스 주가 폭락을 주도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네 !! 내일 소문의 진실이 밝혀지면 추가적인 급락이 될 수도 있다는 예측 !!
반도체전문가들은 하닉 시총이 삼전 시총보다 높다는건 말이안된다고 생각할겁니다.하닉시총은 삼전시총의 30~40%가 적절해요.
내리면 더 내릴것같고 오르면 더 오를것같은건 개나소나똑같군 ...ㅋ 구신도 모르는게 주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