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팔 줄 몰라 못 판다더니”…김문수 SK하이닉스 주식 100배 오른 사연
[단독] "과장님 때문" 글씨 번진 유서…빈소 찾아와 '해명'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런 부작용이 있을지 몰랐나 ? 어떻게 환율 잡으려고 단일종목 레버리지 허용하나 ,,,,,, 그래서 환율은 잡혔고 ?
이재명 지지율 폭락은 이유 많겠지만, 주식때문에 등돌린 사람들도 엄청 많음. 2천만넘는 국내 투자자중에 올해 오른 사람은 10%도 안된다고 기사에도 나왔으니 당연한거지. 삼전,하닉으로 자금 다 몰리게 한데다, 두 종목 출렁일때마다 다른 주식들은 더 폭락하니 열받는거지. 공매90% 차지하는 외국놈들이 현물주식 던지면서 공매로 얼마나 장난치는지 현황파악도 안됨. 그 이유가, 한국은 불법 무차입공매가 엄청난데, 아직도 수기로 보고하느라 못잡음. 3월18일 공매 점검하라고 지시한지 3개월이나 지났는데 금융당국을 가만히 두는 이유가 뭐냐?
한국증시를 개판으로만든원인...완전광풍도박으로... 이게투자냐?도박이지....
레버리지상품 없애라. 삼전닉스 레버리지 영향으로 삼전닉스만 주가 빠지는게 아니라 다른 종목군들까지 죄다 파랗다
제'2의 바다이야기.좌파정부들 나라말아먹기 좋게 주식투자자를 도박판 투기꾼으로 만들기 성공
문재인은 부동산 아작내고. 재명이는 주식시장 작살내고 역시 좌파리들은 대한민국에 해가 된다.
상장폐지를 권고한다. 건전한 주식판에 변동성과 투기성만 더할 뿐이다.
전라도하곤 아무관련없는 반도체기업을 강제이주시키며 경제에 정치질 간섭하는 짓거리는 안했으믄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