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라 불러"…여성 소방관 죽음 내몬 '갑질' 사실이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국힘 한지아 "李정부 위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뼈저린 후회’ 고백한 워런 버핏 제자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20년 된 에어컨 내부를 뜯어본 기사의 말 "역대급입니다"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능력없으면 폐업하고 공장닫으라는 분들한테 되돌려 드릴까요? 최저임금 받을 정도로 능력없으면 주는대로 받지 고졸자도 연봉 좋다는 삼성같은데 안가고 뭐했나요? 이런말이 맞는건가요? 서로 이해하고 맞춰가야지 최저임금도 못줄거면 망해라 이런말은 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도대체 왜 최저임금을 아무런 책임없는 이딴 위원회에서 결정하는지? 그런 권한을 누가 주었는지... 임금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빠져있는 엉터리!! 사회의 모든 가격(임금조차도)은 파는사람과 사는사람의 합의에 의한 것인데 현재 최저임금결정구조는 이 기본적인 것조차 지키지 못하는구나! 생활에 꼭 필요한돈은 기초수급의 돈만큼이 아닌가?
공장 사장은 직원 만도 못한데 왜 자꾸 최저 인금 올리는지? 나는 엘지 편의점 운영하는 인접에서 봤는데 야간에 물건 파는 이익 금이 직원 월급도 안된다고 하더라!
12000원 내세우면서 점심값은 달라고 했다죠. 그런데 그 점심값올린 주범이 기업과 자영업자일까요? 돈풀어 화폐가치 하락시키고 환율올려 그 가치 더 하락시키고. 원자재수입가격 올라 전체적으로 물가가 오르는데. 점심값이라고 버틸까요. 그걸 왜 기업과 자영업자들한테 뜯을 생각을 해요.
100만이 200ㅡ300백만명 되야 정신들 차릴려나? 지금두 종업원보다 적게 버는대ㅡ 한마디루 미친 정신병자들ㅡㅡ
최저 임금 인상 억제를 호소하는 영세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악담 퍼붓는 인간들아 -- 본인들이 하는 일에 비해 받아야할 돈을 적게받고 그만큼 사장들이 본인들 돈을 착복해 부자로 사는 것 처럼 생각하나본데 -- 니들도 자본 투자해 사업이란 걸 해서 니들도 착취해서 부자로 살면 된다 아님 니들은 직원들한테 월급 많이 주는 훌륭한 사장님을 하면 된다 -- 하여간 민주당과 민폐노총이 대한민국 망치고 있다 -- 1찍 배급견들 !! 짜증난다
미친 이재명 .10년 근무한 노동자와 초보 노동자와 같다 누가 일 열심히 하겠나 그게 이재명이가 내세우는 공평한 분배라고 한다 이게 공산주의고 이리되면 절때 발전하지 만든다 국회위원도 최저 시급 받아라 그래야 공평하다
그럼 사장 그만두고, 너들도 최저임금 1만2,000원 노동자로 들어가면 되잖아? 인건비 아까운 놈들은 절대 사장놀이 하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