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한민국 주식 반도체에 편중되었다고 이상하다정부욕하는 2찍이들 ㅋㅋㅋ 미국,일본,대만도 대한민국과 똑같다 지금AI가 대세 그냥 눈감고 반도체사면 돈버는세상 2찍이들만 우는세상 신난다
지금 연기금이랑 공매도랑 같이 흑자나는 회사들 주가 끌어내리고있음. 의도적임. 반도체로 수급 몰면서 흑자나는 회사들은 바닥 주가에서 더 아래로 끌어내김. 연기금이 이 모든 주가장난질의 핵심인 상황. 뻔히 다 보이는데 왜 방치하지?
ㅎㅎㅎ 삼전닉스 주가망하라고 물떠놓고 저주글다는 것들… 오늘 뭐라할까 ㅋㅋㅋㅋ변동성은 국장말고도 미장도 동일해 ㅋㅋㅋ반도체만 올라 ㅋㅋㅋ구글 마소 정통의 기업들은 안오느거나 떨어지는 중 ㅋㅋㅋ
시간외 급등했다가 다시 급락함.. 이건 우리시장 열릴때 맞춰서 물량털기할라고 그런건가?
전년비 4배 매출은 폭발적~~~ AI의 미래가 로켓~~
어제그제 삼전닉스 풀매도하고 곱버스잡은 피눈물2찍 토벌의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한2찍은 폐지나주우쇼 멍청한1찍들이 주식으로 돈벌을예정ㅋㅋㅋㅋㅋㅋ
대재명님 덕분에 마이크론도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