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맨날 뽀록으로 올라갈 생각을 쳐 하고 있으니 우리나라 실력이 이모양이지 자력으로 올라갈 자신 없으면 그냥 대표팀 해산해라
돈아깝다 진짜 그냥 쳐 와
32강 탈락 해야 한다
제발 떨어져라
잘됐네요. 어제 남아공전 같은 경기모습은 다시는 보고싶지 않네요
홍명보는 책임진다고 했으니 감독 해임하고, 선수들과 나머지 스탭들만 남아 최종 결과를 기다려라!
그냥 접어라 실력이 안된다. 세금 그만쓰고 철수해
점심시간에 직원들 족구 차는게 더 재미있습니다. 그냥 보따리 싸들고 돌아오세요. 부끄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