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홍명보 감독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패배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2.0엔진에 크기도 중형급이면 dn8 끝으로 소나타 브랜드 폐지할 듯..
와.. 간지 폭팔인데...? 외관만 보면 전기차 같네... 저 디자인에 출력 200hp도 안 나온다는게 안어울리긴 하다..
잘 빠진듯
왜저래...
굿
모양이 이상.. 소나타 섞어 놨네.. 현대는 왜 죄다 디자인이 저런지;;;
차값 3600은 기본이겟네 에라이
하이브리드 대박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