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망신 당한 한국축구" 남아공전 수치스러운 패배, 홍명보 감독 월드컵 이따위로 준비했나
새벽의 축구 전문가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따위 경기력이면 차라리 안가는게 맞아
이런 실력으로 32강 가면 뭐하나? 진출 관계없이 홍명보 교체해라
내 살다살다 이런 꼴 처음 보네. 다 귀국 하세요.
진출해서 뭐하겠노? 당장 불러드려라. 나라꼴이 되는일이 없어~~
휴가차 있지마시구 들어오셔서 감독 타이틀 내려놓으시지요
32강 가면 절대안됨.국민 복장 다집어놓을것임.반드시 떨어지고 귀국해서 대가를 받아야,협회도 해체후 다시 만들고 ㅇ영보는 일단 연봉토해놓고 대기
나가도 문제 안나가면 더문제 총체적 난국이다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진출하면 홍명보 말고 코치보고 작전짜라 그래라.
지금 꼬라지면 안가는게 맞아 애당초 남의 힘으로 32강 가는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