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홍명보 감독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패배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진짜로 쓰레기 국장 하지마라!! 삼전닉스 내리면 완전 폭락장. 그럼 삼전닉스 오르면?? 삼전닉스만 오르고, 나머지 다 폭락하는데, 지수 올랐다고 자위하는 쓰레기 한국 주식 시장! 정말 쓰레기 국장!
절라도에서 뭘 했다가는 다 폭망한다. 쓸데없는 생각이나 상상도 하지 말아라. 잼버리도 망하고 F1 경기장도 폭망했다. 무안공항 둔덕 사태로 200여명이 사망햇다. 절라도 앞바다에서 세월호 사고도 있었다. 그 땅은 가지 말아야 한다. 그냥 곡성 그 자체다.
이제 미국 투자할 돈을 미국에서 주식 상장시켜서 돈 받아서 투자하자.... 현대도.. 삼성도... 조선사도...... 그러면 우리 기업도 좋고 미국도 좋겠지..
결국 증자한거자나. 기업은 하나 이익도 하나 나스닥에 증자하면 주주 가치는 떨어지지
삼전닉스두배 etf가 지금 정상인가? 돈놓고 돈먹기장이지. 정상은 아니지. 누구머리에서 나온건지...
삼존닉스 빼면 완전 허구다.
삼전닉스라도 오른게 어디냐? 반대로 삼전닉스 내리면 1천 갔으야....배아프면 삼전닉스 사라..그게 합리적이지 안냐?